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메달이미지

공지사항

심리상담 및 NLP & 최면 전문교육 기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931회 작성일 08-06-15 21:10

본문

  심리상담 및 NLP & 최면 전문교육 안내  

저희 국제심리연구원에서는 각종 마음의 고통과 심리적 문제를 잠재의식에서 더욱 빠르고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각종 심리상담을 심혈을 기울여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NLP와 최면을 공부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그 교육을 전문적으로 온 정성을 다하여 실시하고 있습니다.“모든 심리상담과 NLP와 최면의 전문교육을 원장 구만호 박사님이 직접합니다. 이것은 최고의 전문성을 필요로 하는 매우 중요한 일이며, 고객님께 최고 품질의 심리상담과 NLP와 최면의 전문교육을 해 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1. 심리상담 안내

저희 국제심리연구원에서는 각 개인에 맞춰 1 : 1한국최초로 NLP와 최면, 그리고 각종 심리학적인 방법을 종합적으로 활용하여 각 개인별로 3시간 내외가 소요되는 집중적인 맞춤형 종합심리상담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종합심리상담을 받으시는 분에게는 일상생활에서 본인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과 다양한 자료까지도 제공하여 드리기 때문에종합심리상담은 더욱 강력한 효과를 자랑하며, 고객님들로부터 고도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 국제심리연구원에서는 최면심리상담만을 받고 싶은 분에게는최면심리상담, 그리고 NLP심리상담만을 받고 싶은 분에게는 “NLP 심리상담을 실시하는 등... 고객님의 요구에 맞게, 고객님의 선택으로 다양한 맞춤형 심리상담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본 홈페이지의상담방법”“상담사례를 클릭하시면 알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  NLP, 최면 전문교육 안내  

본 연구원은 NLP의 발상지이자 메카인 미국 NLP University의 정통 NLP를 교육하며, 세계적인 권위와 명성을 자랑하는 ABH(미국최면치료협회공인 최면교육기관 입니다  

미국최면치료협회(ABH)는 현재 세계적으로 약 3천여개의 공인교육기관과, 5만 여명의 최면치료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최면전문가인 Tad JamesABH의 상임이사를 맡고 있는 세계적인 최면교육기관입니다 

본 연구원에서는 NLP와 최면의 전문교육을 온 정성을 다하여 실시하고 있습니다. NLP 최면 전문교육을 수강하고 싶으신 분은 더욱 자세한 사항을 본 홈페이지의교육공고에서 확인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하단로고

CopyrightⒸ국제심리연구원. All rights reserved.

문의전화 카톡아이디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문의전화 카톡아이디 네이버블로그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