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NLP교육공고

본문 바로가기
메달이미지

최면&NLP교육공고

제100기 국제공인 NLP프랙티셔너자격과정 목요반(6,2~6.30)교육 및 자격검정 종강(NLP교육1단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64회 작성일 22-05-14 11:45

본문

제100기 국제공인 NLP프랙티셔너자격과정 목요반(6,2~6.30)교육 및 자격검정 안내(NLP교육1단계)


○ 교육 기간 : 2022년 6월 2일 ~ 2022년 6월 30일

- 교육 시간 : 교육 기간 동안 매주 목요일, 12:00 ~ 18:00

- 개강 일시 : 2022년 6월  2일, 목요일,  12:00


○ 수강료 :

- 5월 13일 까지 등록시 : 120만원(특별할인혜택)

* 5월 14일 이후 등록시 : 130만원(할인혜택 없음)

 

* 교재비(NLP프랙티셔너 교재 + 특별 자료비 포함) : 별도


* 교육수강을 원하시는 분은 전화(02-553-5735)주시면 입금계좌와 납입방법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 모집인원 : 선착순 10(실습지도와 고품격 교육을 위해 소수 정예 모집)


○ 주요 교육 내용(가장 알차고 풍부한 교육내용, 최고품질의 교육을 자부합니다)

NLP란?(정의, 역사, 원리), 성공을 프로그래밍하기, 주관적 경험의 필터와 지도, NLP의 전제, NLP 표기방법, NLP 의사소통모형, 인간의 마음, 마음과 몸, 마음의 원리, 의식과 무의식, 잠재의식, 표상체계, BAGEL 모델, ROLE 모델, 선호표상체계, 술어, 접근단서(Accessing Cues), 래포(Rapport), 내면상태 읽기(Calibration), 유목화(Chunking), Outcome 설정, 지각위치(입장바꾸기), 목표설정과 성공방법, 주관적 몰입, 객관적 관조, 시각 및 촉각 관조기법, 공포증 해소, 자원개발, 하위양식(Submodality), 세부감각양식을 활용한 NLP 기법, 스위쉬 기법, 세부감각양식의 교체기법, Anchoring, 탁월성의 생리, 탁월성의 원, 개인사 바꾸기, 신념바꾸기, 새로운 행동 만들기, Meta Model, 메타모델 반응 실습, Milton Model, 양자언어, Metaphor(은유), 은유를 만드는 방법, 재구성 하기(Reframing), 분아모형, 6단계 Reframing, Meta Program, 동기강화, 시간선 치유, 신경 논리적 수준, 인생성공과 행복의 시나리오 작성, NLP의 적용, NLP 기법 실습, NLP 전문가의 윤리

○ NLP 교육 지도자 : 원장 구만호 박사 직강

(모든 교육을 원장 구만호 박사님이 직접함)

○ 교육대상

- NLP를 처음으로 공부하시려는 분

- 자신을 보다 빠르고 강력하게 변화하고 싶은 사람, 성공을 꿈꾸는 사람

- 교사, 강사, 주부, 직장인, 학생, CEO,대체의학 종사자

- 운동선수로서 경기력 향상을 원하는 사람, 운동선수 지도자(코치, 감독)

- 세일즈맨, 영업사원, 일반인, 비즈니스 종사자, 각 기관의 교육담당자

- NLP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 심리치유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싶은 사람

- 마음의 상처로 괴롭거나 심리적인 문제로 고통받으시는 분

- NLP와 NLP 심리치유를 전문적으로 하고 싶은 사람, 

- NLP 전문가의 윤리

-기타

○ 강의 교재 : NLP 프랙티셔너 교재 + 다양한 특별자료

(국제심리연구원 원장 구만호 박사 저, 저자 직강)


○ 특전

1. 자격증 수여 : 본 과정을 수료하고, 희망하시는 분에게는 소정의 자격검정 절차(자격검정접수 : 본 교육개강일부터 3주째 교육일까지, 자격검정일자 : 본 교육의 종강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의 바람)를 거쳐,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민간자격등록(등록번호: 제2014-4201호)된 "NLP프랙티셔너 자격증"을 수여하여 드립니다('자격검정료 및 자격증 발급비' 합계 7만원 별도). 자격증 취득을 원하지 않는 분에게는 무료로 "NLP프랙티셔너 과정 수료증"을 발급하여 드립니다


2. 특별히 희망하시는 분에게는 소정의 절차와 비용납부를 거쳐, “국제공인NLP프랙티셔너 자격증"을 수여합니다. 이 자격증을 취득하면 미국 NLPU에서 실시하는 이것보다 상위의 NLP자격증 과정인 “국제공인NLP마스터프랙티셔너 자격증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받습니다.


3. 자신은 물론, 타인에게도 NLP를 능숙하게 활용하여 긍정적이고 획기적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철저히 교육합니다.


4. 전국 각 지역에서 심리상담센터를 개업하여 본 연구원의 지부가입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소정의 절차를 거쳐 지부설립과 운영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드립니다.


5. "수강 기간 중에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하여 결석을 하시거나, 개강이 된 후에 등록하여 오신 것으로 인하여 듣지 못하신 강의"는 무료로 재수강할 수 있는 특전(유효기간 : 수강등록 후 1년)을 드리므로 "결석"을 하시거나 "강의 기간 도중에 등록" 하여 오셔도 수강에 지장이 없습니다.


6. 본 과정을 수료하시는 분에게는 "국제NLP&최면협회"의 정회원 가입자격을 드리며, 가입하시면 협회에서 지속적으로 교육연수와 세미나를 실시하여 NLP 실력을 계속 향상시켜 드립니다.


○ 환불규정

1. 교육개강 전까지 : 수강료 100% 환불

2. 교육이 개강된 이후 : 납부한 수강료의 10%를 공제한 금액과, 개강이 된 이후의 교육기간 경과에 따른 수강료를 합산하여, 이것을 납부한 수강료에서 공제하고 잔액을 환불(교육기간 경과의 계산은 수강생이 교육에 출석여부와는 관계없음)

3. 개강 후에 교육기간의 2분의 1이 지난 이후에는 수강료 환불 불가(교육기간 경과의 계산은 수강생이 교육에 출석여부와는 관계없음)


* 국제심리연구원은 "수강 기간 중에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하여 결석을 하시거나, 개강이 된 후에 등록하여 오신 것으로 인하여 듣지 못하신 강의"는 무료로 재수강할 수 있는 특전(유효기간 : 수강등록 후 1년)을 드리고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교육장소 : 국제심리연구원 강의실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150 올림픽훼밀리타운 217동 104호

(서울 지하철 3호선, 8호선 가락시장역 8번 출구, 도보로 5분)


​* 교육장소는 대형 68평의 심리교육 및 심리상담 공간과, 아름다운 꽃과 나무가 어우러진 30평의 별도 힐링공간이 있습니다.


* 주차관계 : 주차장 이용 편리하며 무료입니다.


◇ 교육신청 및 문의 전화

02-553-5735


◇ 참고하실 사항 


국제심리연구원은 NLP의 메카이며 발상지인 미국 NLPU의 정통 NLP를 교육합니다. 본 국제심리연구원에서 수여하는 NLP전문가 자격증 3가지(등급 순서 : NLP프랙티셔너, NLP마스터프랙티셔너, NLP트레이너)는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민간자격으로 등록(주무부처 : 보건복지부, 등록번호 : 제2014-4201호)되어 있습니다. 본 NLP프랙티셔너 과정의 교육을 수료하신 후에, 보다 상위 등급의 NLP전문가 과정인 ‘NLP마스터프랙티셔너 자격과정’을 수료하고, 소정의 절차를 거쳐 ‘NLP마스터프랙티셔너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국제심리연구원의 NLP교육과정은 "국제공인NLP트레이너"인 "국제심리연구원장 구만호 박사"가 직접 합니다. 저희 국제심리연구원에서 NLP프랙프랙티셔너 자격과정을 수료하고, 특별히 희망하시는 분에게는 소정의 절차와 별도 비용납부를 통하여 정통 NLP의 발상지이자 메카이며, 세계최고의 정통 NLP 전문기관인 미국 NLPU에서 공인하는 "국제공인NLP프랙티셔너 자격증(Certification)"을 수여하여 드립니다(영문으로 됨).


이 "국제공인NLP프랙티셔너 자격증(Certification)"은 나중에 미국 NLPU에서 보다 상위의 NLP전문가 자격과정인 "국제공인NLP마스터프랙티녀서 자격과정"교육을 신청하는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구만호 박사는 수강생들에게 NLP를 교육하여 ‘국제공인NLP프랙티셔너 자격증과, 국제공인NLP마스터프랙티셔너 자격증’을 발급할 수 있는 "국제공인NLP트레이너"로 미국 NLPU에 등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저희 국제심리연구원의 NLP교육을 더욱 깊이 신뢰할 수 있을 것입니다.


* NLP학계에서는 국제적으로 공인받은 최고의 NLP전문가인 "국제공인NLP트레이너"이어야만 그의 수강생들에게 NLP교육을 실시하여 ‘국제공인NLP프랙티셔너 자격증과, 국제공인NLP마스터프랙티셔너 자격증’을 발급할 수 있는 권한을 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국은 그렇지 않는 분들도 NLP교육을 하여 NLP 자격증을 수여하고 있으니 좀 문제가 있지 않습니까?


* 요즈음 "코칭", "코치"하는 교육프로그램이 크게 성행하고 있습니다. NLP에는 "코칭, 코치"의 근본원리와 기법이 대부분 들어있습니다. 코칭, 코치는 모두 NLP에서 나온 것입니다. "네 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는 책의 저자이며 세계적인 코칭 및 코치 전문가 '엔서니 라빈스"는 NLP를 공부하여 크게 성공한 사람입니다. 그리고 서점에 있는 수많은 자기계발서의 근본 원리는 NLP입니다. 따라서 NLP를 공부하시면 별도로 수많은 자기계발 서적을 읽거나 "코칭" "코치"를 공부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 이번 기회에 "코칭, 코치, 자기계발, 성공학, 심리문제 해결의 강력한 방법"인 NLP를 공부하시면 인생에 커다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NLP를 교육하는 곳은 여러 곳이 있으나 정통 NLP를 교육하는 곳은 별로 없습니다. 그리고 NLP를 교육하는 곳마다 교육내용이 많이 다르고, 교육하는 분량도 모두 다릅니다. 그것은 한국에서 아직까지 NLP 교육과정의 표준화가 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NLP 지도자의 자질과 능력도 천차만별로 다릅니다. 그러므로 교육내용과 NLP 지도자의 경력과 프로필 등을 면밀히 검토하시고 심사숙고 하여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저희 국제심리연구원은 NLP를 한국에서 대중화시키기 위해 수강료를 파격적으로 할인하였습니다. 현재 한국에서 NLP프랙티셔너 과정의 수강료는 대부분 200만원 이상입니다. 이와 같은 매우 높은 비용 부담 때문에 최고의 성공학 프로그램이자 심리상담 프로그램인 NLP를 수강하고 싶어도 그것을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것은 한국에서 아직도 NLP가 대중화되지 못한 가장 큰 원인의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현실을 직시하여 NLP 교육비를 획기적으로 줄여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어, 이렇게 수강료를 파격적으로 할인한 것입니다. 혹시라도 수강료가 다른 곳보다 많이 저렴하니까 교육이 부실할 거라고 생각하신다면 굉장한 오해일 것입니다. 다른 곳과 교육내용과 교육품질, 교육하는 내용의 분량, NLP 교육 지도자의 자질과 경력, 교육열정 등을 비교해 보시면, 이것이 모두 사실임을 실감하실 것입니다.


본 연구원장 구만호 박사는 NLP의 발상지이며 NLP의 메카이자 세계최고의 NLP 전문기관인 미국 NLPU에서 NLP 최고의 자격인 "국제공인 NLP 트레이너 & 컨설턴트" 자격을 취득한 최고급 NLP 전문가이며, 사단법인 한국상담학회 1급 NLP상담전문가입니다. 그리고 상담심리학을 전공한 박사입니다. 본 연구원의 NLP 교육은 여러분에게 커다란 만족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국 제 심 리 연 구 원


하단로고

CopyrightⒸ국제심리연구원. All rights reserved.

문의전화 카톡아이디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문의전화 카톡아이디 네이버블로그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