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메달이미지

자료실

위대한 잠재의식을 활용하여 부자가 되는 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92회 작성일 20-11-19 12:09

본문

위대한 잠재의식을 활용하여 부자가 되는 방법


사람들은 누구나 부자가 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이왕이면 큰 부자가 되기를 원합니다. 부자가 되거나 성공하려면 아끼고 저축하며, 엄청나게 심각한 어려움을 겪더라도 강한 의지와 노력으로 극복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런 의식차원의 노력은 너무나도 많은 에너지가 소모되고, 굉장히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심리학자들은 인간의 잠재의식은 의식보다 훨씬 더 강력하고 빠르다고 합니다. 어떤 학자는 잠재의식은 의식보다 2만배 강력하고, 3만배 빠르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부자가 되기를 원하고, 인생 성공을 갈망하는 분이라면 이제부터 위대한 잠재의식을 활용하기 바랍니다. 잠재의식에 성공을 프로그램밍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위대한 당신의 잠재의식이 당신을 부자로, 성공으로 이끌어서 당신은 정말 실제로 성부자가 되고, 성공하게 됩니다.

잠재의식은 최면이나 명상을 통하여 가장 활성화됩니다. 최면이나 명상 속에서 다음과 같은 암시를 하기 바랍니다. 다음의 내용을 녹음하여 반복적으로 많이 들으면 당신이 부자가 되고, 성공하는데 커다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필자가 운영하는 유튜브 "구박사 파랑새 TV"(https://youtu.be/DOuJa6D1-M0)에 동영상으로도 올려 놓았으니 보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물질은 원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사람도 원자로 구성되어 있고나도 원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나를 구성하는 모든 원자들이 끊임없이 반응하고 따르는

과학적인 법칙입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이 나에게 부와 돈을 끌어다줍니다나를 부자가 되게 합니다.

나는 언제나 부를 생각합니다나는 언제나 부자를 생각합니다나는 언제나 돈을 생각합니다나는 언제나 부와 부자돈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합니다부와 부자돈에 대해 언제나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부와 부자돈은 아주 좋은 것입니다아주 좋은 것입니다.

 

나의 이런 끊임없는 긍정적인 생각은 끌어당김의 법칙을 강력하게 작동시킵니다.

부와 부자돈에 대한 나의 긍정적인 생각이 강력한 자석과 같아서내가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부와 부자그리고 돈을 끊임없이 나에게 끌어다 줍니다.

 

사람은 자석입니다사람은 살아있는 강력한 자석입니다나도 자석입니다나도 살아있는 자석입니다초강력 자석입니다그래서 나에게 끊임없이 엄청나게 많은 돈이 끌려옵니다나에게 엄청나게 많이 돈이 끌려옵니다수천만 원이 끌려옵니다수억 원이 끌려옵니다그래서 나는 큰 부자입니다나는 엄청나게 큰 부자입니다.

 

나에게 날마다 큰 돈이 들어옵니다엄청나게 많은 돈이 들어옵니다나의 통장에는 엉청나게 많은 돈이 계속 쌓이고 있습니다그래서 나는 은행에서 최고의 VIP 고객입니다.

 

그래서 언제나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기분이 너무나도 좋습니다이런 기분이 나에게 긍정적인 진동을 발생합니다나에게 강력한 긍정적인 진동을 발산합니다.

이렇게 강력한 긍정적인 진동이 끌어당김의 법칙을 더욱 강력하게 작동시킵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을 강력하게 작동시킵니다.

 

그래서 나에게 엄청난 부를 끌어다 줍니다더욱 엄청난 부를 끌어다줍니다.

엄청나게 많은 돈을 끌어다 줍니다엄청나게 많은 돈을 끌어다 줍니다.

그래서 나를 엄청난 부자가 되게 합니다나를 큰 부자로 만듭니다.

 

나는 아주 풍요롭습니다아주 풍요롭습니다그래서 나는 내가 하고 싶은 뭐든지 할 수 있습니다나는 경제적 자유를 만끽하고 있습니다나는 여유롭고 언제나 행복합니다나는 완전한 경제적 자유를 즐기고 있습니다.

 

나는 언제나 부부자돈에 집중합니다그것에 강력하게 집중합니다더욱더 집중합니다그래서 부부자돈에 대한 진동이 더욱 강력해집니다.

그 진동이 엄청나게 강력하게 발산됩니다부자돈에 대해 진동이 강력하게 발산됩니다.

 

강력하게 발산된 그 진동으로 인하여 끌어당김의 법칙이 더욱 강력하게 작동합니다.

그래서 더욱 많은 부와 돈이 나에게 계속 끌려 들어오고 있습니다.

더욱 많은 부와 돈이 나에게 계속 끌려 들어오고 있습니다.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돈이 나에게 끌려 들어오고 있습니다.

돈이 기하급수적으로 나에게 물밀 듯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나는 날마다 더 큰 부자가 되어가고 있습니다더 큰 부자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나의 마음은 부자라는 생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나는 언제어디서나 부자성공번영평화를 생각하고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대한 나의 잠재의식이 끌어당김의 법칙을 작동시켜서 언제나 내가 생각하고 말하는 것을 이루는데 필요한 모든 인적물적 정보와 방법들을 나에게 끌어다 줍니다그것은 너무도 정확합니다잠재의식이 가르쳐준 방법은 본능과 축적된 모든 경험의 결과이기 때문에 언제나 정확합니다잠재의식은 모든 경험과 지혜지식의 보물 창고입니다잠재의식의 일처리 속도는 의식보다 3만 배 더 빠릅니다나는 나의 위대한 잠재의식이 가르쳐 준 방법을 즉시 실천합니다즉시 행동합니다.

 

그래서 나는 큰 부자가 됩니다나는 언제나 성공하고 번영합니다그리고 언제나 평화롭습니다참으로 위대한 나의 잠재의식이 언제어디서나 내가 생각하고 말하는 것을 강력하게 끌어다 줍니다.

 

부자가 되려면 부자들에 대한 생각과 마음그리고 돈에 대한 생각과 마음을 긍정적으로 바꾸어야 합니다돈과 부자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하고부정적인 마음을 가지면 부자가 될 수 없습니다.

 

만약에 당신이 어떤 사람을 부정적으로 좋지 않게 생각하고그 사람에게 부정적인 좋지 않은 마음을 갖고 있다면그 사람은 절대로 당신에게 오지 않고 그 사람을 좋아하는 다른 사람에게로 가 버릴 것입니다부자가 되는 것과 돈이 당신에게 오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당신이 부자를 싫어한다든지돈은 더럽다거나돈은 모든 악의 근원이라거나 등등... 돈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하거나 부정적인 마음을 갖고 있다면 부자가 되는 것은 당신에게 오지 않고당신을 지나가 버리게 되어 당신은 부자가 될 수 없습니다그리고 돈도 당신에게 오지 않고 당신을 지나가 버립니다.

 

외부 세계는 내부 세계를 그대로 보여줍니다내부 세계생각과 마음이 부자와 돈에 대해 긍정적이면외부 세계나타나는 현실도 부자와 돈에 대해 긍정적이 되어 당신을 큰 부자가 되게 하고당신에게 엄청나게 많은 돈을 들어오게 합니다.

이것이 바로 이 우주의그리고 위대한 잠재의식의 일치의 법칙입니다생각하고 마음먹은 것이 그대로 현실과 일치된다는 것입니다생각하고 마음먹은 그대로 현실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부터 당신은 부자와 돈에 대해 더욱 긍정적으로 생각하고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며부자와 돈을 사랑하고 좋아해야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지금부터 부자와 돈에 대해 지속적으로 다음과 같이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긍정적인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나는 부자들을 좋아합니다부자들을 사랑합니다그들이 부자가 되어서 너무도 기분이 좋습니다그들은 정말로 대단한 사람들입니다그들이 부자가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그들이 더 큰 부자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나는 부자들에게 감탄합니다나는 그들을 본받겠습니다.

 

나는 그들과 교류하고 어울리겠습니다그들이 부자가 될 수 있었기 때문에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나도 그들처럼 부자가 되겠습니다나는 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할 수 있습니다나도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위대한 잠재의식의 힘으로 나는 뭐든지 할 수 있습니다나는 능력이 있습니다.

나는 탁월한 능력이 있습니다나는 언제나 나의 능력을 최대로 발휘합니다.

그래서 나는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사람은 누구든지 부자가 될 권리가 있습니다나는 풍요롭고 자유로우며행복한 인생을 누리기 위해 태어났습니다그러므로 내가 부자가 되는 것은 너무도 당연합니다.

내가 원하는 충분한 돈을 갖는 것은 당연한 나의 권리입니다부자가 되는 것은 나의 권리입니다.

 

나는 돈을 사랑합니다돈도 나를 사랑합니다나는 돈을 좋아합니다돈도 나를 좋아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나와 돈은 언제나영원히 함께 합니다나에게는 언제나 돈이 풍부합니다나와 돈은 서로 너무도 사랑하고 좋아하기 때문에 나와 돈은 영원히 함께 합니다나는 평생 동안영원히 돈이 풍부합니다.

 

나의 친구이자 애인인 돈은 나를 잘 받아들입니다나도 나의 친구이자 애인인 돈을 잘 받아들입니다나는 잘 받는 사람입니다나는 돈을 잘 받아들입니다.

나는 나에게 들어오는 엄청나게 많은 돈을 모두 받아들입니다얼마든지 들어오는데로 모두 받아들입니다돈은 정말로 좋은나의 최고의 친구이며 애인입니다돈은 정말로 좋습니다.

나는 돈을 좋은 일에만 씁니다나는 돈을 현명하게 씁니다.

그러면 그보다 몇 백배몇 만 배의 돈이 되어 나에게 되돌아옵니다.

그래서 나는 더 큰 부자가 됩니다.

나의 최고의 친구이며 애인인 돈은 언제나 나를 위해 일을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나에게 더 많은 돈을 가져다줍니다나에게 복리 이자까지 붙여서 더 많은 돈을 벌어다 줍니다.

 

나는 돈 관리를 잘 합니다나는 아주 현명하게 돈 관리를 잘 합니다쓸데없는 낭비를 하지 않으며꼭 필요하고좋은 일에만 돈을 씁니다.

 

나의 인생에서 언제어디서나 돈이 잘 순환되고 있습니다돈이 영원히 마르지 않는 끝없는 바닷물처럼나는 언제나 돈이 풍부합니다놀라울 정도로 엄청나게 많은 돈이 나에게 들어옵니다나는 돈을 잘 받아들입니다돈은 나의 친구이며 애인입니다.

나는 돈을 잘 받아들입니다돈도 나를 잘 받아들입니다.

 

나는 내가 부자인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나는 내가 풍요로운 것에 감사합니다.

나는 내가 행복한 것에 감사합니다나는 내가 평화로운 것에 감사합니다.

 

나는 언제나 부부자돈을 생각하여 나의 잠재의식에 그 씨앗을 심습니다.

그 씨앗이 무럭무럭 자라서 나에게 엄청나게 많은 부와 돈부자를 계속 생산해 줍니다.

 

그래서 나에게는 돈이 끊임없이 흘러들어오고 있습니다나는 더욱 큰 부자가 되고 있습니다나는 풍부하게 돈이 많습니다그리고 돈이 잘 순환하고 있습니다.

 

나는 나의 능력을 최고로 발휘하고 있습니다나는 놀라운 부와 행복그리고 행운을 누리고 있습니다나는 이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나는 언제나 수입번창번영을 생각하고 말합니다우주는 내가 생각하고 말하는 것에 반응하고그것을 나에게 가져다줍니다그렇기 때문에 나의 수입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나는 언제어디에서나 번영하고 번창합니다.

 

이 세상에는 영원히 마르지 않는 바닷물처럼끝없이 엄청나게 많은 풍요로움이 있습니다그러므로 남들이 먼저 그 풍요로움을 가져가 버릴까봐 조바심하거나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이 세상의 풍요로움은 정말로 바닷물처럼 끝이 없습니다.

나는 이 사실을 알고 있으며그 풍요로움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어 가집니다.

 

나는 신비로운 이 우주가 가져다주는 풍요로움을 언제어디서나 마음과 몸을 활짝 열고모두 받아들입니다나는 돈을 초강력 자석처럼 계속 끌어당깁니다.

모든 풍요로움과 좋은 것이 나에게 계속 엄청나게 끌려 들어오고 있습니다.

 

나는 즐거운 마음으로 돈을 씁니다기쁜 마음으로 돈을 씁니다.

나는 행복하고 기쁨을 누리기 위해 돈을 씁니다나에게는 언제나 돈이 풍부합니다.

나는 언제어디서나 풍요로운 우주에 살고 있으며그것에 감사합니다.

 

나는 언제나 긍정적인 생각과 말을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끌어당김의 법칙이 언제나 나에게 좋은 것만 끌어다 줍니다.

나는 내 인생에 존재하는 모든 좋은 것들에 대해 감사합니다.

 

나는 나를 사랑합니다나는 현재 그대로의 나를 조건 없이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이 세상에는이 우주에는 나와 100% 똑같은 사람은 오로지 나한 사람 밖에 없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나는 너무나도 귀하고 소중한 존재입니다.

금덩어리보다다이아몬드 보다 수천만 배수억 배 더 소중하고 귀한 사람입니다.

나는 대단히 가치 있는 사람입니다따라서 나는 이 우주와 이 세상에 있는 모든 좋은 것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나는 이 우주와 이 세상에서 최고로 좋은 것을 받을 자격이 충분히 있습니다.

 

나는 내가 부자인 것과내가 갖고 있는 부와삶의 풍요로움에 감사합니다.

나에게는 날마다 멋있고 좋은 일이 일어납니다.

나의 인생은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풍부하게 채워줍니다.

 

나는 언제나 나의 무의식에 행운의 씨앗을 뿌립니다그 씨앗이 정확하게 그 열매를 나에게 가져다줍니다그래서 나는 행운이 많습니다나는 행운아입니다.

나는 운이 좋습니다매우 운이 좋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나는 하는 일마다 잘 됩니다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됩니다.

 

나는 억만장자의 마인드를 갖고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나는 항상 억만장자를

생각하고 말합니다따라서 나는 억만장자가 됩니다나는 억만장자가 됩니다.

나의 목표는 부자가 되는 것입니다억만장자 부자가 되는 것입니다나는 억만장자가 되는 것을 간절히 원합니다나는 행복하고 풍요로운 삶을 살기 위해 억만장자를 간절히 원합니다.

 

이런 나의 소망을 우주가 끌어당김의 법칙을 작동시켜나를 억만장자가 되게 모든 것을 끌어다 줍니다그래서 나는 억만장자가 됩니다나는 억만장자입니다억만장자입니다너무도 행복하고 평화로우며나는 이것에 감사합니다.

 

사람은 자기 생각의 산물입니다생각하는 그대로 됩니다뿌린 대로 거두는 것입니다나는 항상 부자가 된 나의 모습을 생각합니다나의 잠재의식 속에 부자가 되는 씨앗을 뿌립니다그 씨앗이 커서 나를 부자로 만듭니다나에게 부자를 생산해 줍니다.

       

생각은 에너지이기 때문에항상 풍요로움을 생각하는 나는 돈을 벌 수 있는 아이디어와 기회를 끌어당깁니다나의 인생은 풍요로움이 가득합니다행복이 가득합니다성공으로 가득합니다평화가 가득합니다나는 이것에 감사합니다온 마음을 다하여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하단로고

CopyrightⒸ국제심리연구원. All rights reserved.

문의전화 카톡아이디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문의전화 카톡아이디 네이버블로그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