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메달이미지

자료실

소원성취, 위대한 잠재의식(무의식)의 기적을 일으키는 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19회 작성일 18-03-13 17:15

본문

소원성취, 위대한 잠재의식(무의식)의 기적을 일으키는 방법

잠재의식은 모든 문제의 답을 알고 있다. 잠재의식은 기적을 일으킨다. 당신의 문제가 이미 해결되었다고 상상하라. 당신이 원하는 것을 이미 얻었다고 오감으로 상상하라. 원하는 것을 얻으면 당신 앞에 무엇이 보일까? 어떤 일이 일어날까? 당신이 보고 싶은대로, 마음데로 상상하라. 원하는 것을 이루면 당신의 귀에 무슨 소리가 들릴까? 다른 사람들이 무어라고 할까? 당신이 듣고 싶은 데로 마음 껏 상상하라.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는다면 당신은 어떻게 느낄까? 온 세상을 모두 얻은 느낌일까? 하늘을 날아다니듯이 최고로 기뻐하고 싶은가? 그러면 그렇게 상상하라. 상상하는데로, 당신도 모르는, 당신의 눈에 보이지 않는 당신의 위대한 잠재의식이 그것을 현실로 가져다 준다. 
 
위대한 당신의 잠재의식이 "끌어당김의 법칙"에 의하여, 당신이 소원을 이루는데 필요한 모든 인적, 물적 정보와 자원들을 당신에게 가져다 주며, "일치의 법칙"에 의하여 위대한 당신의 잠재의식이 당신이 상상했던 것을 현실로 가져다 주어, 결국은 "상상=현실"(상상한대로 현실로 이루어짐)이 되는 것이다. 세계적으로 위대한 성공을 이룬 사람들은 모두 이런 원리를 활용하였음을 명심하고, 여러분도 반드시 그렇게 하기를 바란다.
 
당신의 소망을 상상하고, 그것이 실현되어버렸다고 오감으로, 구체적으로, 날마다, 하루에도 셀 수 없이 상상하고 갈구하라. 그러면 성공의 길이 보이고, 잠재의식이 영감을 가져다주고, 당신도 모르게 무언가를 하고 싶은 마음이 들 것이다. 그러면 당장 그것을 하라. 잠재의식이 가르쳐준 그것은 성공을 보장한다. 그러나 이것은 쉽게 얻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만한 대가를 요한다. 며칠동안 한다고 해서, 간단히 얻어지는 것이 아니다. 꾸준히, 지속적으로 해야한다. 오랜 숙성기간이 필요한 것이다.
이것을 이루는 가장 빠른 방법에 트랜스 상태(최면)에 들어가서 해야 한다. 트랜스 상태에 들어가지 않은 보통 상태에서 하면, 의식이 저항한다. 의식은 현실검증을 하고, 논리적이고 분석적으로 생각하여 당신의 소원이 현실적으로 실현불가능하고, 당신이 감히 그것을 이룰 수 없다고 생각하게 만들어 당신이 그 소원을 포기하게 한다. 그렇지만, 트랜스 상태에 들어가면 당신의 위대한 잠재의식(무의식)이 의식을 지배하고, 강력히 작동하여 당신이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던 엄청난 성공을 당신에게 가져다 준다. 다만, 당신이 앞에서 말한대로, 엄청한 각오와 결심으로 날마다, 하루에도 셀 수 없이 반복적으로 해야한다. 
트랜스 상태로 들어가려면 최면이 필수적이다. 최면전문가에게 타인최면을 받거나, 자기 스스로 자기최면을 통하여 깊은 트랜스 상태로 들어갈 수 있다. 그리고 오감으로 당신의 소원이 성취된 것을 상상하는 것은 NLP가 필수적으로 필요하다. 
 
결론적으로 최면과 NLP를 통합적으로 활용하여 당신은 위대하고, 엄청난 성공을 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가장 행복하고, 가장 건강하며, 성공적인 인생을 살아갈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하단로고

CopyrightⒸ국제심리연구원. All rights reserved.

문의전화 카톡아이디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문의전화 카톡아이디 네이버블로그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