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메달이미지

자료실

와틀스의 대표작 ≪부자의 성공법칙(Financial Success)≫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70회 작성일 22-02-26 16:00

본문

부자의 성공법칙(Financial Success)


성공한 사람들에게만 은밀히 전해져왔다는 와틀스의 신비한 성공 교과서에는 부자가 되는 가장 확실한 성공비법이 있습니다.

 

와틀스의 대표작 부자의 성공법칙(Financial Success)은 부와 행복을 위한 수많은 안내서 중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책입니다. 100년이 넘도록 시크릿의 저자 론다 번은 물론나폴레온 힐데일 카네기로버트 슐러그리고 세계적인 부자인 앤서니 라빈스혼다 켄 등에게도 지대한 영향을 끼쳤습니다이 책은 현실적이고 명쾌한 실용적인 안내서이며부자가 되기 위한 정신적영적 접근입니다.

 

와틀스는 데카르트스피노자쇼펜하우어헤겔에머슨 등 세계적인 철학가들의 사상과 여러 종교를 연구했으며창조적 영상화의 기술을 실천했습니다와틀스의 부자가 되는 법칙은 모든 사람들에게 오류 없이 적용되며 유용합니다.

 

인간은 부자가 될 권리가 있습니다인간의 권리는 정신적영적육체적 자유에 필수적인 모든 물건을 제한 없이 사용할 부자가 될 권리입니다부자가 아니면 진정으로 완전하고 성공적인 삶을 살아가지 못합니다사람은 누구나 물질을 사용함으로써 원하는 사람이 되어 가고그 물질을 소유할 만큼 부자가 되어야 마음먹은 대로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부자가 되는 법을 제대로 이해하는 것은 다른 어떤 지식을 배우는 것보다 중요합니다.

 

부자가 되는 것은 정밀과학입니다부자들이 부자가 된 것은 특정 법칙에 따라 행동하기 때문입니다부자가 되는 법칙을 익히고 따르면 수학적 정확함으로 반드시 부자가 됩니다뛰어난 재능이나 능력이 있어야만 부자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부자가 되는 것은 저축이나 절약으로 인한 것이 결코 아닙니다부자가 되는 것은 특정 법칙에 따라 행동하기 때문입니다어떤 사람이든 부자가 되는 방법을 따르기만 하면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자연은 고갈되지 않는 부의 저장소로 부의 공급은 멈추지 않습니다이 세상에는 모두에게 풍족하게 돌아가도 남을 만큼의 부가 존재합니다부자가 되지 않은 것은 부자로 만들어주는 특정한 방식을 따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무형 물질로부터 손에 쥘 수 있는 부를 생산해 낼 수 있는 원천은 생각입니다만물의 근원은 사고하는즉 생각하는 물질입니다.

이 물질 안에서 형태에 대한 사고가 일어나면 형태가 생산됩니다근본 물질은 자신의 사고에 따라 움직입니다인간은 머릿속으로 어떤 형태의 것이라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무형 물질 위에 자신이 생각해낸 형태를 형상화함으로써 그것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어떤 일을 행하고 싶으면 자기 의지대로 사고하는 능력을 길러야 합니다이것이 부자가 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경쟁자가 되지 말고창조자가 되세요이미 만들어진 것과 경쟁하지 말고창조해야 합니다과학적으로 부를 얻기 위해서는 경쟁적 마인드로부터 완전히 벗어나야 합니다경쟁을 모토로 모아진 부는 만족도 없고영원하지도 않습니다.

 

컴퓨터를 원한다면 그것이 만들어지고 있거나 나에게 오고 있는 중이라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영상을 만듭니다사고가 형성되면 컴퓨터가 다가온다는 확고하고 절대 흔들리지 않는 신념을 가지세요이미 자신의 것인 양 그 권리를 주장하세요마음을 지배하는 초월적 힘이 원하는 것을 당신에게 가져다 줄 것입니다.

생각하는 물질이 만물에 내재되어 있고만물과 교류하며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을 잠시라도 잊어서는 안 됩니다.

 

매사에 감사하는 정신적 태도는 축복을 내리는 원천과 가깝게 교류하도록 마음을 이끕니다우주를 창조한 에너지와 자신의 마음을 조화로운 관계로 이끄는 것이 감사입니다감사는 더 많은 축복을 부릅니다최상의 것에 마음을 품으면 최상의 것들에만 둘러싸이게 되고당신의 최상의 사람이 될 것입니다마음속에 내재하고 있는 창조적 힘은 우리가 집중하고 있는 것의 이미지로 우리의 모습을 만들어냅니다우리는 생각하는 물질이고생각하는 물질은 언제가 그것이 생각하는 것의 형태를 취합니다.

감사하는 마음은 항상 최상의 것에 지속적으로 마음을 고정시킵니다따라서 그 마음은 최상의 것이 되려는 경향이 있고최상의 형태와 특성만을 취합니다그렇기에 당신은 최상의 것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당신에게 다가오는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하는 습관을 기르세요쉬지 않고 감사하세요.

 

부자가 되는 첫 단계는 명확하고 구체적인 그림을 머릿속에 그려보는 것입니다형태가 확실하지 않은 소원이나 모호한 욕망을 내보내면 창조적 힘이 가동되지도 않고부자가 될 수도 없습니다당신이 원하는 것을 보고그것을 갖게 되었을 때 느끼듯 마음속에 뚜렷한 그림을 그려보세요마음속에 그린 그림이 뚜렷하고 확고할수록 거기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많아질 것이고욕망이 더욱 강해질 것입니다그러면 자신이 원하는 그림에 마음을 고정시키기가 쉬워집니다그리고 단순히 명확한 그림을 보는 것 이외에 그것이 이미 내 것이라는 불굴의 신념이 있어야 합니다마음의 왕국에서 원하는 것들을 마음껏 즐기며 살아야 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이 실제로 있다고 생각하세요그것이 주인이 되어 사용하세요그것을 실제로 갖게 되었을 때 사용하는 것처럼 상상 속에서 그 물건을 사용하세요마음속에 그린 그림이 뚜렷하게 나타날 때까지 생각하세요그런 다음그 그림 속에 들어 있는 모든 것의 주인이 된 듯한 태도를 행사하세요실제로 자기 것이라는 강한 신념을 가져야 합니다상상 속에서 소유한 것이라도 신에게 감사하는 인간은 진정으로 신념을 가진 사람이며그 사람은 곧 부자가 될 것입니다그 사람은 원하는 모든 것을 창조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할 일은 삶을 풍족하게 할 우리의 욕망을 뚜렷한 모습으로 다듬고이 욕망을 조리 있게 전체의 모습으로 정리하는 것입니다그런 다음우리가 원하는 것을 가져다 줄 의지와 힘을 지닌 무형 물질 위에 이 전체적 욕망을 그려야 합니다기도에 대한 응답은 그것을 말할 때의 믿음에 따라 오는 것이 아니라 일할 때의 신념에 따라옵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견고한 형태로 만들어낸다는 목적을 갖고그것을 이루어낼 수 있다는 신념을 갖고 기도해야 합니다그리고 바라는 것을 얻을 수 있다는 믿음을 갖고초월적 힘을 향해 경건한 마음으로 소리 내어 기도해야 합니다그 순간부터 우리가 요구한 것들을 마음으로 받아야 합니다예를 들면, ‘새 집에 살고좋은 자동차를 타고여향을 떠나고멋진 삶의 계획을 세웁니다실제로 주인이 된 것처럼 요구한 모든 것을 생각하고 말합니다.

희망했던 환경과 재정 조건을 상상하고바로 그 모습으로 살아갑니다공상으로만 그치지 말고상상 속의 세계가 현실화된다는 믿음을 갖고그것을 현실화하려는 목적을 늘 기억하세요.

 

자신의 원하는 것의 영상을 마음속에 정하고신념과 목적을 갖고 그것을 지키세요마음이 옳은 길로 향하도록 의지력을 사용하세요신념과 목적이 견고하고 지속적 일수록 부자가 되는 속도가 빨라집니다무형 물질 위에 긍정적인 모양만을 형성화하기 때문입니다무형물질은 우리의 욕망을 담은 그림을 받아들여 전 우주로 보냅니다이 각인이 널리 퍼지면서 실현을 향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생물무생물아직 만들어지지 않은 사물까지고 우리가 원하는 것으로 만들어지기 위해 모두 움직입니다모든 힘이 그 방향으로 작동하기 시작합니다여러 곳에 펴져 있는 사람들의 마음이 우리가 원하는 것을 만드는데 필요로 한 일들을 하기 위한 방향으로 움직입니다무의식적으로 우리를 위해 일을 합니다반대로 처음부터 무형물질에 부정적인 각인을 새기면 이 모든 것들이 저지될 수 있습니다신념과 목적이 우리를 향한 움직임을 시작하게 하는 힘만큼의심이나 불신은 그것이 우리로부터 멀어지게 하는 힘을 갖고 있습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가난을 연구하지 말아야 합니다반대되는 것을 사고함으로써 원하는 것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

가난의 그림을 마음속에 채우고 있으면 부자가 되는 데에 필수적인 정신적 영상을 지키기 힘듭니다가난한 자를 돕고 싶다면 당신 스스로가 부자가 됨으로써 그들도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 주세요.

 

의지를 사용해서 가난을 마음속에서 털어내고당신이 원하는 것의 영상을 신념과 뚜렷한 목적으로 마음속에 고정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부모의 가난이나 초년시절에 겪었던 어려운 생활을 사람들에게 이야기 하지 마세요가난과 관련된 모든 것을 완벽하게 뒤로 감추세요빈곤보다 당신의 부에 대해 생각하세요당신이 세상에서 소외되지 않는 유일한 길은 경쟁적 방법이 아닌 창조적 방법으로 스스로 부자가 되는 것입니다가난한 사람들과 이야기하거나 그들의 생각을 들을 때그들이 곧 부자가 될 사람들이라고 생각하고 이야기 하세요진정한 부자가 되는 일은 인생에서 성취할 수 있는 가장 고귀한 목표입니다그것이 다른 모든 것들을 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나 스스로 부자가 되는 것보다 효과적으로 신과 인류에게 봉사하는 길은 없습니다경쟁적 방법이 아닌 창조적 방법으로 부자가 되어야 합니다마음을 부를 향한 정신적 그림에 집중시키고영상을 흐리게 하는 모든 것을 배제시키세요세계의 뉴스들 중에서 당신이 그린 영상의 그림과 조화를 이루는 가장 낙관적인 기사만 읽으세요.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바로 지금 행동하세요우리가 할 일은 영상을 간직하고 흔들리지 않는 목적을 지니고신념과 감사를 잊지 않는 것입니다그러나 원하는 것이 다가왔을 때 자기 것으로 만들기 위해서영상 속에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적절한 장소에 배치하기 위해서 특정한 방식의 행동이 필요합니다원하는 물건을 소유한 사람이 그것과 동등한 가치를 지닌 것을 나에게 요구할 때가 바로 물건이 다가올 때입니다그에게 그가 원하는 것을 줌으로써 내 소유인 그것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마음속에서 과거를 몰아내고 정신적 영상을 맑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지나간 일의 잘잘못을 따지지 말고오늘 일에 전념하세요내일 할 일을 오늘 하려고 하지 마세요행동을 통해 환경이 바뀌게 노력하세요.

 

확고한 목적의식과 신념을 갖고자신에게 맞는 일의 영상을 간직하세요그러나 행동은 현재의 자리에서 하세요더 나은 사업을 이루는 수단으로 현재의 자리를 활용하세요자신에게 맞는 사업의 영상이 신념과 확고한 목적으로 간직되어 있다면 초월적 힘이 그 사업을 당신에게 가져다 줄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직장을 옮겨야 한다고 생각한다면원하는 자리에서 일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영상화하고현재의 자리에서 신념과 목적의식을 갖고 행동하면 분명히 원하는 자리를 얻게 될 것입니다당신의 영상과 신념은 원하는 것이 다가오도록 창조의 힘을 가동시킵니다당신의 행위는 현재의 환경 속에서 원하는 환경으로 변화시켜주는 힘을 유발합니다.

행동은 현재의 상태에서 할 수 있는 것부터 시작해야 하고현재 상태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합니다중요한 것은 일의 양이 아니라행위의 효율성입니다.

모든 행동이 강하고 효율적으로 되기 위해서는 행동을 하는 동안 자신이 만든 영상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그러려면 신념과 목적을 잊지 않아야 합니다.

 

당신이 하고 싶은 비슷한 욕구가 여러 가지 있다면그중 가장 많이 계발된 재능을 살릴 수 있는 직종을 선택하는 것이 최선입니다원하는 것의 영상을 이틀 정도 떠올리고자신이 받게 될 것에 대해 열심히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세요그러면 조물주에게 밀접하게 다가갈 수 있기 때문에 행동할 때 실수를 저지르지 않을 것입니다.

 

행동이나 어조시선 등에서 부자가 되어 간다는이미 부자가 되었다는 조용한 자신감이 흘러나오게 하세요다른 사람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겨 당신과 거래를 하면 자신들도 진보할 것이라는 확실한 느낌을 주어야 합니다매사에 자부심을 갖고 모든 사람을 대하면 고객이 끊이지 않을 것입니다이기적 만족감으로 남을 지배하려는 욕구는 세상에 내린 저주입니다타인 위에 군림하려는 유혹을 조심하세요.

남을 지배하려는 마음은 경쟁적 마인드이고경쟁적 마인드는 창조적 마인드가 될 수 없습니다.

 

진보적인 삶을 살아가는 사람에게 기회의 부족은 없습니다만물은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을 위해 존재하며그의 행복을 위해 함께 합니다그것이 이 우주의 특성입니다진보하는 사람이 특정 방식으로 행동하고 사고하면 부자가 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부의 공급부족을 걱정하거나 경쟁적 마인드를 갖고 행동하는 일은 절대 없어야 합니다경쟁심을 가질 때마다 초월적 힘과의 협력이 깨지기 때문입니다창조적 마인드를 지켜야 함을 명심하세요.

사업을 하면서 앞으로의 위기 극복에 대해 미리 걱정하지 마세요오늘 취할 조치가 미래의 위기 극복에 필수적인 경우만 제외하고는 모두 무시하세요당신은 오늘 일을 완벽하게 성공적으로 행하기만 하면 됩니다내일 일어날 일을 미리 걱정하지 말기 바랍니다.

모든 어려움은 극복 대책과 함께 옵니다말을 조심하세요낙담한 듯 보이지 마세요실패할 가능성을 절대 인정하지 말고실패를 염두에 둔 어떤 말도 하지 마세요.

실패를 겪는다면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충분하게 요구하지 않아서입니다당신이 원하는 것을 마음속에 선명하게 영상으로 그리고그것을 얻을 수 있다는 신념을 잃지 않고목적의식을 간직하며감사하는 마음으로 매일 그날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제대로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원하는 것을 얻을 만한 재능이 없어서 실패하는 일은 없습니다.

 

출처:[와틀스의 부자의 법칙월레스 D.와틀스 지음]



하단로고

CopyrightⒸ국제심리연구원. All rights reserved.

문의전화 카톡아이디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문의전화 카톡아이디 네이버블로그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