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메달이미지

자료실

잠자면서 성공하는 잠재의식 최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44회 작성일 22-02-18 09:36

본문

잠자면서 성공하는 잠재의식 최면

 

조셉 머피 박사는 잠재의식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인생의 성공과 실패가 좌우된다고 하였습니다. 잠재의식은 땅에 씨앗을 심으면 씨앗이 성장하여 열매를 수확하게 해 주듯이 사람의 생각은 곧 잠재의식에 심어져서 신기하게도 현실이 됩니다.

 

조셉 머피 박사는 위대한 잠재의식의 힘과 그 법칙에 대해 말했습니다.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잠재의식의 힘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고, 행복하고 성공하는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잠재의식 속에 긍정 확언이 심어지고 뿌리를 내려 그것이 현실로 이루어지려면 먼저, 잠재의식의 문을 활짝 열어야 합니다.

 

잠재의식의 문을 열기 위해서는 깊은 트랜스 상태로 들어가야 합니다. 트랜스 상태에 들어가지 않은 상태에서는 매사를 논리적이고, 분석적이며, 현실검증을 하려는 의식의 기능이 왕성하여 자기 자신의 현실과는 전혀 다른 긍정 확언에 대해 저항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 긍정 확언이 잠재의식 속에 심어질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먼저 트랜스 상태로 유도하는 암시를 하여 잠재의식의 문을 연 후에, 긍정확언을 하겠습니다.

 

편안한 소파나 의자에 앉으시거나 편안한 곳에 누우세요. 이제부터 천천히 심호흡을 합니다. 숨을 깊이 들이마시고... 천천히 내 쉽니다... 호흡에만 집중합니다. 숨을 천천히 들이마시고, 천천히 내 쉽니다. 코로... 공기가 들어왔다가 나가는 것을 느껴보세요...

 

숨을 들이마실 때는 우주의 평화와 긍정의 에너지를 듬뿍 들이마신다고 생각하시고, 숨을 내 쉴 때는 몸과 마음에 있는 스트레스와 근심, 걱정, 불안을 모조리 밖으로 쏟아버린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숨을 들이마시고, 천천히 내 쉽니다.

온 몸이 점점 나른해 집니다. 나른해 집니다.

 

이제부터 내가 열에서 하나까지 숫자를 거꾸로 세겠습니다. 숫자가 하나씩 줄어들 때마다 더욱 편안함이 느껴질 것입니다. ... 아주 편안합니다. 아홉... 점점 더 편안해 집니다. 여덟... 편안합니다. 일곱... 여섯... 다섯... 더욱 편안합니다. ... ... 아주 편안합니다. ... 하나...

 

몸과 마음이 아주 편안합니다. 편안합니다. 그리고 정신이 몽롱해집니다.

머릿속이 텅... 비어버립니다. 이제 잠재의식의 문이 열렸습니다.

 

좋은 일을 생각하면 좋은 일이 일어나고, 나쁜 일을 생각하면 나쁜 일이 일어납니다. 성공하는 사람의 마음속에는 언제나 밝은 면을 보려는 희망의 요소가 있습니다.

 

잠재의식은 받아들인 대로 실현됩니다. 잠재의식은 마음속에 받아들인 모든 것을 실현시켜줍니다. 잠재의식에는 농담이나 거짓이 통하지 않습니다.

 

항상 적극적인 말을 당신의 잠재의식에 심어주면 잠재의식은 반드시 그 일을 실현합니다. 당신이 진실로 행운이나 부, 건강을 소망하면서 그것을 부정하는 마음이 없을 때 그 소망은 반드시 현실이 됩니다.

 

잠재의식은 성공을 여는 열쇠입니다. 잠재의식은 만능 기계와 같습니다.

잠재의식을 움직이는 것은 당신의 현재 의식뿐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일은 그 대부분이 당신의 마음속에서 일어나고 있는 생각들에 의해 결정됩니다. 당신이 습관적으로 하는 생각은 현실로 나타납니다.

따라서 부정적인 생각이나 패배주의적 생각, 마음을 현혹시키는 생각은 절대 피해야 합니다.

 

잠재의식은 지시하는 대로 움직입니다. 잠재의식을 바다 위에 떠 있는 배라고 비유한다면 당신의 의식하는 마음은 배를 조종하는 선장입니다. 아무리 커다란 배라고 하더라도 선장의 지시대로 움직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의식에서 긍정과 성공, 행복을 생각하여 잠재의식이 그렇게 움직이도록 합니다.

 

우주의 보물창고는 당신의 마음속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보물을 다른 데서 찾지 말고, 당신의 마음속에서 찾아 간직하세요. 그러면 그 보물이 현실로 나타나 당신 것이 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을 당신의 마음속에서 상상으로 그 모양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그것이 정말로 자기 것이 되었다고 실감이 날 때까지 계속 고이 간직해야 합니다. 그러면 그 소원이 잠재의식 속에 받아들여져 반드시 현실로 나타날 것입니다. 생각이 바로 열매를 맺는 씨앗입니다. 잠재의식이 기름진 땅이라면 의식하는 마음은 그곳에 심어지는 씨앗입니다. 씨앗이 좋으면 당연히 훌륭한 열매가 맺히고, 씨앗이 나쁘면 당연히 좋지 않은 열매가 맺힙니다.

 

씨앗에서 싹이 트기 위해서는 햇볕이 필요한데, 그것은 굳게 믿는 신념입니다.

우선 훌륭한 좋은 씨앗, 즉 좋은 생각을 골라서, 그 생각을 마음속에 품고 실감나도록 반복하고, 비관적인 생각이 들 때마다 곧바로 그 비관적인 생각을 떨쳐 버리면 반드시 그 씨앗은 훌륭하게 성장하여 좋은 열매를 맺게 됩니다.

 

잠재의식의 힘은 다른 사람에게도 미칩니다. 잠재의식에 새겨진 것은 기도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일어납니다.

 

잠재의식은 당신이 잠들 때 더 왕성합니다. 잠재의식에 씨앗을 뿌리는 가장 좋은 시기는 의식하는 마음이 쉬고 있는 휴지 상태에 있을 때와 근육이 긴장에서 풀려 있을 때입니다. 잠들기 직전이나 근육이 풀렸을 때, 아침에 잠에서 막 깨어나 아직 의식이 선명하지 않을 때, 그리고 최면상태 일 때입니다.

 

잠재의식은 당신이 잠들어 있는 동안에도 당신이 소망하는 것을 이루어 주기 위해 쉴 새 없이 우주와 우주 사이를 분주히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성공한 사람은 나쁜 암시를 외면합니다. 밝고 건설적인 암시만 받아들입니다.

 

잠재의식은 만능의 힘을 가졌습니다. 이 세상에서 행복을 누리려면 자기의 행복한 삶의 모습을 생생하게 눈앞에 그려 보고, 만능인 잠재의식의 협력을 구해야 합니다.

그리고 믿어야 합니다. 그러면 그것이 현실이 됩니다.

 

잠재의식은 어떤 질병도 고칠 수 있습니다. 잠재의식은 인간의 육체까지도 존재 가능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잠재의식을 건강에 이용하려면 머릿속으로 건강한 이미지를 상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식적으로 자기가 원하는 몸의 상태를 상상하여 만들어, 그것을 잠재의식에 심는 것입니다.

 

자기가 바라는 모습을 상상하며, 몸이 떨리는 듯한 짜릿한 스릴을 느낀다면 의식하는 마음을 잠재의식에 심어 준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모습을 잠재의식이 받아들였다는 신호입니다. 잠재의식은 일단 무엇을 받아들이면 그것을 반드시 실현해 버리는 성질이 있습니다. 당신이 믿는다면 잠재의식은 기적을 일으킵니다.

 

잠재의식은 마음의 판단에 따릅니다. 최면은 잠재의식을 작용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최면에 걸려 판단하는 의식이 몽롱해져 있는 동안에는 잠재의식이 암시를, 긍정확언을 잘 받아들입니다. 그러면 잠재의식은 그 암시와 긍정확언을 반드시 실현시킵니다.

 

믿는 만큼 기적도 빠르게 나타납니다. 무엇이든 진정으로 깊이 믿는다면 기적이 일어납니다.

 

기도는 잠재의식의 통로입니다. 진정으로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도하면 그 기도는 효과를 볼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실현된 것을 상상하며, 감사하는 마음이 용솟음친다면 그것은 잠재의식에 심어 주는 것이 완료되었다는 증거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잠재의식에 심으려면 반복이 필요합니다. 두꺼운 나무에 못을 박으려면 여러 번 쇠망치로 두드려야 하듯이 반복을 해야 합니다.

잠재의식은 시간과 공간을 초월합니다. 누군가가 자기를 위해 기도하고 있다는 사실을 몰라도 기도 받은 사람은 기도의 효험을 볼 수 있습니다.

 

인생 설계도를 잠재의식에 새겨 두십시오. 현재의 당신을 만든 것은 당신 자신입니다.

따라서 당신을 변하게 하는 것도 당신 자신이므로 새롭고 보다 좋게 인생 설계도를 만들어야 더욱 좋은 인생이 됩니다.

 

당신이 과거의 인생에서 일어났던 일들과, 미래에 일어날 모든 일들은 당신의

마음속에 그려지는 것들에 따라 만들어집니다.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 당신이 간직하고 있는 아이디어, 당신이 받아들이고 있는 신념, 당신이 마음속에서 반복되고 있는 장면이 바로 당신의 인생 설계도입니다.

당신은 순간순간 자기 마음속에서 당신의 인생을 설계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보다 좋은 설계도를 만들어야 보다 좋은 인생이 당시 눈앞에 나타납니다.

그 설계도를 잠재의식에 새겨 둡니다.

그러면 잠재의식이 그 설계도대로 실현시켜 줄 것입니다.

 

잠재의식은 전지전능하지만, 100% 당신이 의식하는 마음대로 움직이는 수동적인 자세를 취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소망을 잠재의식 속에 심어 주어야 합니다.

 

당신의 소망을 잠재의식 속에 심어 주려면 그것을 시각화하는 일, 즉 상상으로 당신의 소망을 그림으로 그려보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당신의 소원을 간단한 문구로 적어 놓고 그것을 자장가처럼 반복적으로 읊으면 좋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그러면 우주의 무한한 부가 항상 당신 가까이에 있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은 항상 우주의 창조력에 가까이 있으므로 만능인 잠재의식도 감응하기 쉬워 많은 혜택을 줍니다. 그런데 감사는 혜택을 받은 뒤에 하는 것이 아니라, 혜택이 구체적으로 나타나기 전에 감사해야 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에 긍정적인 마음을 보내면 기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능인 잠재의식이 자기편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간단히 잠재의식에 명령만 하면

당신의 소원이 실현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실현시키려면 먼저 자신이 원하는 것의 모습을 머릿속으로 그려 놓고, 그것이 존재하고 있다고 실감해야 합니다.

 

긍정적인 생각은 불치병도 이겨 냅니다. 의학에 의하면 몸의 세포는 11개월에 한 번씩 모두 바뀝니다. 생각을 바꾸면 몸도 1년 이내에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잠재의식에는 조화의 선천적 원리가 숨어 있으므로 건강한 것이 정상입니다. 따라서 몸의 모든 질병은 잠재의식에 의해 정상으로 되돌아올 수 있습니다.

건강한 자신의 모습을 상상으로, 그림을 그려 반복적으로 잠재의식에 심어주면

어떤 질병도 잠재의식에 의해 정상으로 회복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원을 이루려면 평온한 마음상태에서 마치 천진난만한 어린아이처럼 자기가 바라는 것이 꼭 이루어질 것이라고 믿어야 합니다. 의식하는 마음의 지성을 작용시키면 좋지 않습니다.

 

번영, , 성공에 대한 생각을 잠재의식 속에 예금해 두세요. 그러면 잠재의식은 당신에게 이자까지 복리로 되돌려 줍니다. 부유한 마음이 부를 끌어들입니다.

잠재의식은 일단 받아들여진 생각은 반드시 구체적으로 실현시키는 힘을 갖고 있습니다.

이러한 감정이 마음 깊숙한 곳에서 솟아오르고 있다면 그것이 당신을 풍요로운 사람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당신이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에 대한 당신의 의식을 성장시켜야 합니다.

나는 부자다라고 여러 번 반복해서 말해도 부자가 되지 않는 것은 자기의 현실이 부자가 아니기 때문에 자기의 마음 한 구석에서 그 말을 조금이라고 부정하는 마음이 섞여 있었기 때문입니다. 잠재의식은 당신이 조금도 부정하지 않고 완전히 진실한 것이라고 믿는 것만 받아들입니다.

 

나는 부자다라는 말이 현실이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는 거짓말 하는 것이 되므로

나는 부자가 되어 가고 있다라고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이것은 미래에 관한 것이므로 거짓말이라는 기분이 들지 않게 되어 잠재의식이 저항 없이 잘 받아들이게

됩니다.

 

어려움에 처했을 때는 조용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라는 긍정적인 간단한 말을 잠재의식에 심어 넣는 것이 좋습니다.

 

부자가 되는 부를 잠재의식 속에 심으려면 부나 성공을 나타내는 단어를 반복하여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면, ‘, 부유, 풍요로운 나와 같이 당신이 좋아하는 부에 관한 단어라든가, ‘성공, 부자라는 단어면 충분합니다.

 

질투하는 감정은 가난을 만듭니다. 질투는 당신이 부자가 되는 것을 방해하는 가장 큰 적입니다.

그것은 부에 대해 부정적인 감정을 품고 있다는 것이 되며, 그렇게 되면 잠재의식이 질투를 단순히 부정적인 감정으로 받아들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타인의 부를 질투하면 부는 절대 당신에게로 흘러 들어오지 않고 당신을 지나가게 됩니다. 당신보다 부자인 사람에게 부정적인 감정을 갖는 것은 당신이 부자가 되는 것을 가로막는 일이 됩니다.

 

다른 사람의 행운을 축복해 주세요. 다른 사람이 잘 되는 것을 기쁜 마음으로 바라보면 당신에게도 부가 돌아와서 당신도 부자가 됩니다.

 

부자가 되는 것은 나의 권리라고 마음속으로 단언해 보세요.

그러면 잠재의식이 그 단언에 보답할 것입니다.

 

당신은 부자가 될 권리가 있습니다. 당신은 풍요롭고 행복에 가득 찬 자유로운 생활을 하기 위해 이 세상에 태어났습니다. 따라서 풍요롭고 행복한 생활을 하는 데 필요한 충분한 돈을 가질 수 있습니다.

 

풍요로운 생활을 누리고 싶다는 당신의 욕망은 우주적 조화에 바탕을 둔 요구입니다.

그것은 더욱 충실하고, 더욱 행복하고, 더욱 훌륭한 생활을 누리고 싶다는 소원이기 때문입니다.

 

돈에 대해 악담을 하지 마세요. 돈에 대해 악담을 하면 돈이 당신의 호주머니에서 뛰쳐나갑니다.

 

부의 상징인 돈이 풍부하게 당신의 생활 속에 순환하고 있음을 믿고 긍정하세요. 그러면 당신은 그 어떤 사태가 발생하더라도 자연스럽게 부의 공급을 받게 됩니다.

 

돈이 항상 당신의 생활 속을 자유롭게 흐르고 있으며, 언제든지 남아 돌 정도로 여유가 있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확신하세요.

 

돈이 당신에게 흘러 들어오게 하는 쉬운 방법은 몸과 마음이 편안할 때 다음과 같은 말을 하루에 몇 번씩 천천히 반복하는 것입니다.

 

나는 돈을 좋아한다. 나는 돈을 사랑한다. 나는 돈을 현명하고 건설적으로, 그리고 조심스럽게 쓴다. 내가 이 돈을 기꺼이 쓰지만, 그것은 나중에 몇 배로 불어나 나한테로 온다. 돈은 좋은 것이다. 정말로 좋은 것이다. 돈은 나에게로 풍부하게 흘러 들어오고 있다. 나는 그 돈을 좋은 일에만 쓴다. 나는 나의 이익과 내 마음의 부에 대해 감사를 드린다.”

 

이러한 말을 계속 반복하다 보면, 당신의 생활은 마법에 걸린 것처럼 풍부하고 부자가 될 것입니다.

 

마음속에서 결과를 볼 수 있다면 잠재의식은 그것이 무엇이든 반드시 그대로 실현시키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잠재의식 속에는 작용과 반작용의 법칙이 있습니다. ‘작용은 그 사람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반작용은 그 사람의 잠재의식의 반응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몸담고 있는 직장을 비난하면 잠재의식이 그 조직과의 유대를 끊게 합니다.

따라서 승진 기회가 막히거나 파면당할 수 있습니다.

 

간신히 살아갈 정도의 적은 돈을 원하지 말고,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모두 할 수 있을 만큼 많은 돈을 원하세요. 당신의 잠재의식은 무한한 부와 연결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어떠한 부를 희망하든 상관이 없습니다.

 

희망을 크게 가지세요. 상식을 벗어나는 것 같지만, 큰 집을 갖는 어려움이나 작은 집을 갖는 어려움은 잠재의식에게는 똑같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달성된 것을 마음속으로 생생하게 보고 실감하게 될 때 비로소 당신의 잠재의식이 그것을 실현시켜 줍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분명하게 상상하면 기적을 일으키는 잠재의식의 힘에 의해 필요한 것들을 지급받게 되어 성공합니다.

 

어떤 분야에서든 성공한 사람들은 모두가 자신의 성공한 모습을 마음속으로 영화처럼 보고 느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남이 실패하기를 바라는 마음은 잠재의식에 대해 자기가 실패하기를 비는 것과 똑같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잠재의식은 누가 실패 하는가라는 것은 모릅니다. 그저 실패한 모습과 실패감만 잠재의식에 각인될 뿐입니다. 따라서 그 결과는 남이 아닌 당신에게로 돌아오게 됩니다.

 

상상하는 만큼 꿈은 이루어집니다. 당신이 소망하는 수준을 올려 잡으세요. 그러면

그 만큼 당신이 믿는 바와 같이 이루어집니다.

 

잠재의식을 작용시키는 방법은 마음속으로 대화하는 모습을 그려보는 것입니다.

그 모습은 가능하면 현실적이면서도 생생하게 상상하는 것이 좋습니다.

 

외부의 밖으로 드러난 것은 마음속을 비쳐내는 거울입니다. 밖으로 나타나는 것은 내부의 안에서 행해진 것에 따라 일어나는 것입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마음속으로 문제가 해결된 것을 생각하세요. 그러면 마법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성공이라는 말을 반복하세요. 날마다 성공이라는 단어를 조용히 반복해서 말함으로써 드디어 성공은 자기 것이라는 확신에 도달하고, 이로 인하여 성공한 사람이 많습니다.

 

성공하려면 마음속으로 자신의 성공을 상상하여 그것을 실감하는 것을 습관화해야 합니다. 매일 밤, 성공감에 젖어 만족한 상태로 잠들게 된다면, 성공에 관한 생각을

잠재의식 속에 심어줄 수 있습니다.

 

자기는 성공하기 위해 태어났다는 것을 상상하고, 그렇게 느끼도록 합니다.

그러면 반드시 당신이 원하는 것과 똑같은 기적이 당신에게 일어납니다.

 

잠자는 동안에도 잠재의식은 활동합니다. 잠재의식은 노력하는 사람에게 전기 빛 같은

해답을 제시해 줍니다. 그 해답은 의식하는 마음을 통해 제시합니다.

잠재의식은 의식하는 마음의 생각을 모두 받아들이고, 잠자고 있는 동안에도

쉴 새 없이 24시간 작용합니다.

 

의식하는 마음으로 해결할 수 없는 것들은 잠재의식에 돌려주세요. 그러면 잠재의식은 지금까지의 의식하는 마음으로부터 받았던 모든 정보를 잘 엮어서 빛나는 해답을 제시해 줍니다.

 

의식하는 마음이 아무리 골똘히 생각해도 그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없을 때조차도

잠재의식은 계속 작용하여 아래로부터 치솟는 식물의 싹처럼 정확한 해답을 제공해 줍니다.

 

씨앗을 뿌리고 나서 싹이 돋을 때까지 충분한 시간이 필요한 것처럼, 잠재의식의 해답이 나오는데도 시간이 필요하므로 해답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의식의 밑에 숨어 있는 해답이 서서히 성숙해서 표면으로 나타나는 것을 기다려야 하고, 해답이 표면에 나타났을 때, 문제는 이미 해결되는 것입니다.

 

잠재의식은 의식하는 눈에 보이지 않는 것까지 볼 수 있습니다. 잠재의식은 의식하는 마음이 알지 못하는 것을 꿈속에서 시사해 주는 일이 있고, 그것이 학문상의 발견과 연결될 때도 있습니다.

 

절망적인 처지라면 잠재의식에 매달리세요. 잠재의식에 의지하게 되면 우연이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는 일이 생기고, 당신의 소원이 실현됩니다.

 

잠재의식은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며, 전지전능합니다.

믿기만 하면 잠재의식은 항상 대답해 줍니다. 잠재의식에는 문제란 없습니다.

다만, 문제에 대한 해답만 존재할 뿐입니다.

 

당신의 소망을 반복적으로 말하면서 잠드세요. 당신의 소원을 한 마디로 압축시켜 그것을 자장가 부르듯이 반복적으로 잠재의식에 심으면 그 효과가 나타납니다.

그것은 전지전능한 잠재의식에게 활동 개시 명령을 내렸기 때문입니다.

 

근심, 걱정이나 공포스러운 생각이 없고, 몸과 마음이 편안해야 잠재의식이 잘 작용합니다. 그러므로 잠재의식의 도움을 받으려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야 합니다.

 

잠을 잔다는 것은 당신의 잠재의식에 대해 한결 더 의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환자가 잠을 자고 있을 때 병이 빨리 치료되는 것은 잠을 자는 동안에는

의식하는 마음의 방해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잠을 잘 때와 같은 무의식적 일 때

잠재의식은 활발하게 작용합니다.

 

잠을 잔다는 것은 잠재의식이 외부에서 오는 온갖 자료들이나 정보들을 차단하고,

내적인 지혜와 조용히 교류하는 것을 말합니다. 수면에 빠져 있을 때 당신은 오관의 세계에 대해서는 잠드는 것이고, 잠재의식의 지혜와 힘에 대해서는 눈을 뜨고 있다는 것입니다. 인간이 우주의 지혜를 얻으려면 우주의 마음에 잠겨드는 잠자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인간의 수면은 자기를 외계의 싸움으로부터 벗어나게 하는 가장 완벽한 형식이므로 잠을 자기 전 30분과 잠에서 깨어난 10분을 특히 잘 활용해야 합니다. 잠들기 전에 몇 분 동안 마음을 편안히 하고, 전지전능한 잠재의식과 교류하는 마음가짐으로 자기의 소원을 명확하게 마음속에 그려 놓고, 평화로운 마음으로 잠이 들어야 합니다.

 

결정하기 힘든 문제가 생기면 잠자기 전에 잠재의식에게 물어보고 그 지시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의식하는 마음은 객관적으로 알려져 있는 사실에 관해서면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지만, 잠재의식은 미래를 예측하고, 그것에 알맞은 충고를 해 줍니다.

 

잠재의식은 미래의 일도 올바르게 이끌어줍니다. 잠을 자기 전에 당신이 원하는 것을

간절히 기구하면 잠에서 깨어나자마자 잠재의식이 당신에게 아이디어를 주거나, 꿈을 통해 올바른 길을 제시해 줍니다.

 

부자가 되는 부는 마음의 상태이지만, 마음의 상태가 부를 만듭니다.

부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은 풍요함과 번영이라는 생각을 끊임없이 강력하게

잠재의식에 깊이 새겨 두고 있는 사람입니다.

부에 대해 주의를 기울이고 있는 사람은 점점 더 부유해집니다.

한 알의 씨앗이 땅에 떨어져 수백 개의 씨앗을 낳듯이 당신의 부의 씨앗은 멀지 않아

당신 자신의 경험 속에서 현저하게 증가됨과 동시에, 마침내는 그 모습을 나타내게

됩니다.

 

잠재의식에 심어진 것은 무엇이든 현실로 나타납니다. 당신이 훌륭한 남성을 남편으로 맞이하려면 당신이 훌륭하다고 생각하는 남성의 성질이나 특징을 당신의 잠재의식 속에 새겨두어야 합니다. 당신이 훌륭한 여성을 부인으로 맞이하려면 당신이 훌륭하다고 생각하는 여성의 성질이나 특징을 당신의 잠재의식 속에 새겨두어야 합니다.

그러면 잠재의식의 지성이 두 사람을 기적처럼 연결해 줍니다.

 

당신은 행복을 선택할 자유가 있으며, 행복을 당신의 습관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아침에 잠에서 깨어나면 이불 속에서 자기 자신에게 이렇게 속삭여 보세요.

나는 오늘 행복을 선택한다. 나는 오늘 적절한 행위를 선택한다. 나는 오늘 모든 사람에게 사랑과 선으로 대한다. 나는 오늘 평화를 선택한다.”

 

마음속의 긍정은 외적인 긍정을 낳습니다. 자신의 행복과 불행은 마음속에서 결정됩니다. 사람의 일생은 그가 인생을 어떻게 생각하였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신념을 갖고 잠재의식에 심어두면, 잠재의식은 그 소원을 이루어줍니다. 잠재의식은 녹음기와 같아서 당신이 습관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을 현실로 나타나게 해 줍니다.

 

자기를 미워하는 사람들을 축복해 주세요. 남을 축복하는 것은 자신을 축복하는 것입니다. 남을 용서할 수 없는 것은 언제까지나 아픔이 가시지 않은 상처를 갖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에게 마음의 상처를 입히려는 자가 나타나면 오히려 그를 위해 기도하고 축복해 주세요.

 

남을 증오하는 마음은 당신 자신을 증오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잠재의식의 진리입니다.

상대방을 용서한다는 것은 상대방을 방면해 주는 것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잘못을 용서할 수 있다면 당신의 인생에 기적이 일어납니다.

 

당신이란 존재는 습관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현재의 당신은 지금까지의 습관의

덩어리입니다. 습관은 잠재의식의 작용입니다. 좋은 습관으로 바꾸려면 몸을 편안하게 하고, 안정된 마음으로,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된 것을 상상하여 잠재의식에 새겨 두세요. 그러면 잠재의식이 당신의 습관을 바꾸어주고, 당신이란 사람도 바뀌어 집니다.

 

잠재의식은 결코 시들거나 늙지 않습니다. 사라지지 않습니다.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생산적인 나이는 65세부터 95세까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잠재의식은 시간과 시대를 초월합니다.

잠재의식은 태초부터 존재하고 있었던 보편적 생명의 일부이며, 결코 끝나거나 죽는 일도 없습니다.

 

잠재의식은 큰 바닷물과 같아서 끝없이 넓고 깊습니다. 바다 물이 끝이 없듯이

잠재의식에도 늙는다는 것은 없습니다. 소크라테스는 80세에 악기 연주를 배웠습니다. 미켈란젤로는 80세에 가장 훌륭한 그림을 그렸습니다. 괴테는 80세에 파우스트를 썼습니다. 아이작 뉴턴은 85세에도 연구에 몰두했습니다.

 

당신은 은퇴 후에 생명의 법칙과 잠재의식의 경이로움에 흥미를 갖고, 평소에 당신이 해 보고 싶었던 일을 착수하세요.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3-04 21:55:32 구박사칼럼에서 이동 됨]

하단로고

CopyrightⒸ국제심리연구원. All rights reserved.

문의전화 카톡아이디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문의전화 카톡아이디 네이버블로그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