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박사칼럼

본문 바로가기
메달이미지

구박사칼럼

심리문제의 빠른 해결과 최고의 심리상담전문가가 되려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248회 작성일 12-09-06 15:33

본문

심리문제의 빠른 해결과 최고의 심리상담전문가가 되려면... 

 

자신의 심리적 고통과 문제(의욕상실, 무기력, 대인기피, 열등감, 분노, 성격문제, 집중력, 대인기피, 대인공포...등 수많은 심리문제)를 좀 더 빠르고 강력하게 해결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이나, 이런 고통과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최고의 심리상담 전문가가 되려면 심리문제의 근원을 해결하고, 무의식의 뿌리를 뽑는 최면, NLP를 필수적으로 잘 아시는 심리상담 전문가에게 심리상담을 받거나, 최면과 NLP를 공부하여 심리상담 현장에서 그것을 활용할 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사람의 심리문제의 근본원인은 의식이 아닌 무의식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제도권 학문에서 요즈음 각광받고 있는 상담심리학, 임상심리학은 대부분 인간의 의식차원, 인지적 차원만을 다루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에도 인간의 무의식을 다루는 정신분석 심리상담이 있고, 그것이 좋은 효과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시간과 비용이 매우 많이 소요됩니다.


물론, 인간의 심리문제가 심하지 않은 경우에는 이러한 의식차원, 인지적 차원에서도 해결이 가능하지만, 심리문제가 오래되었거나 좀 심한 경우에는 이것만 갖고는 많은 한계가 있습니다. 


인간의 심리문제의 근원이고 뿌리가 되는 무의식을 다루는 최면과 NLP는 오늘날 어떠한 심리상담 방법보다도 그 효과가 탁월하다고 필자는 확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필자(국제심리연구원장 구만호 박사)가 이미 오랫동안 일반적인 심리상담과 NLP, 최면을 적용하여 본 결과입니다.

 필자는 최면과 NLP를 공부하기 전에는 제도권 학문에서 상담심리학을 박사까지 공부한 것을 바탕으로 심리상담을 해 왔었습니다. 물론 이 방법도 많은 효과가 있는 것은 분명하지만, 그것이 효과를 보려면 대부분 수많은 횟수의 심리상담을 필요로 하였습니다.  


따라서 심리적인 문제와 고통으로 괴로운 사람들에게 "어떻게 하면 최대한 빠르고, 강하고 효과적으로 그 문제를 해결하는 도움을 줄 것인가?" 이것이 최대의 관심사가 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인간의 의식, 인지적인 면에 초점을 두는 심리상담은 심리문제의 해결을 위해서는 심리상담횟수가 사례별로 차이는 있지만, 대부분 여러 번, 때로는 수십 번을 필요로 합니다. 그렇다보니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 심리적 문제로 많은 고통을 겪고 있는 분들은 가능하면 비용과 시간을 덜 들이고서도 효과적으로, 더욱 빠르게 문제를 해결 받고자 하는 마음을 갖게 되는 것이 당연합니다. 


제도권에서 활발히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는 심리상담의 한계를 절감한 필자는 인간의 심리문제를 무의식 차원에서 근원적으로 해결하고, 좀 더 빠르고 강한 심리상담의 효과를 보려면 어떻게 할 것인가? 고민을 거듭한 끝에, 세계에서 가장 최면과 NLP가 발달된 미국에서 그것을 공부하기로 결심하고,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미국에서 공부를 하고 돌아와 지금 심리상담 현장에서 일반적인 심리상담은 물론, 최면과 NLP를 활용하여 심리상담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심리상담은 물론, 최면과 NLP를 활용하여 인간의 무의식을 가장 심층적으로 다루는 심리상담을 하니 과거에 일반적인 심리상담을 할 때 보다 그 효과가 정말로 탁월하고 우수하였습니다. 사례별로 차이는 있지만 일반심리상담을 할 때보다 심리상담의 횟수가 약 10분의 1 정도로 단축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 얼마나 좋은 일입니까! 


따라서 각종 심리적 고통과 문제로 마음고생을 하시는 분들, 그리고 앞으로 최고의 심리상담 전문가가 되시려는 분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제도권 교육의 상담심리학, 임상심리학 등...만을 적용하는 심리상담만을 받거나, 그것만을 적용하는 심리상담을 내담자에게 하는 것으로 만족하지 말고, 인간의 근원적인 무의식을 가장 깊이 있게 다루는 최면, NLP까지 적용하는 심리상담을 받으시거나, 최면과 NLP를 깊이 있게 공부하여 심리상담 현장에서 활용하는 최고 수준의 심리상담 전문가가 되실 것을 강력히 권해 드리는 바입니다.  



하단로고

CopyrightⒸ국제심리연구원. All rights reserved.

문의전화 카톡아이디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문의전화 카톡아이디 네이버블로그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