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메달이미지

공지사항

국제심리연구원 모습, 궁금하시지요? -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 블로그 링크 클릭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681회 작성일 16-06-22 19:37

본문

 
국제심리연구원("한국상담학회 교육연수기관", "국제NLP&최면협회 공식 심리상담 및 심리교육기관")을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국제심리연구원은 여러분의 열화같은 성원에 힘입어 굉장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여러분의 성원과 기대에 더욱 보답하기 위해 이번에 저희 연구원을 확장 이전하였습니다.
 
더욱 여러분의 힐링에 도움이 되고, 대형 70여평의 넓고 아늑한 공간, "정원(힐링할 수 있는 화단의 푸른 나무와 아름다운 꽃, 아늑하고 평화로운 30평의 넓은 별도공간도 있음)",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더욱 보장이 되고, 정서적으로 크게 도움이 되며, 더욱 교통이 편리한곳으로 확장, 이전하였습니다.
 
넓고 시원하고, 조용한 공간이며, "넓고 쾌적한 강의실, 상담실, 심리검사실, 사무실, 집단상담실, 휴게실, 실습실, 힐링공간... 등' 아주 넓고,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더욱 보장되는 심리상담과 심리교육에 최고시설의 국제심리연구원입니다.
 
1층 정원에는 아름다운 나무와 꽃이 있고, 나비가 날아다니는 서울 도심에서 보기 어려운 '최고의 힐링공간'입니다. 직접 찾아오셔서 보신 분들이 모두다 "너무나 좋다! 서울에 이런 곳이 있다니!"라고 하면서 이구동성으로 감탄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공간을 찾느라고, 이렇게 좋은 공간의 주인이 되려고 지난 2년동안 나름대로 굉장히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저희 국제심리연구원을 찾아주시는 여러분들께 더욱 좋은 환경과 여건을 제공하게 되어서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기대와 성원에 더욱 보답하기 위하여 모든 정성을 다하는, 더욱 최선을 다하는 국제심리연구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의 사진은 국제심리연구원의 실제모습 입니다. 68평의 대형 공간으로 "상담실, 강의실, 실습실, 심리검사실, 집단상담실, 원장실, 사무실, 참고자료실, 휴게실, 그리고 별도의 힐링공간(아름다운 꽃과 나무가 어우러진 매우 아름다운 공간) ...등"으로 되어 있습니다.
 서울도심에서 보기 어려운 "넓고, 아름답고, 조용하고,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더욱 보장되며, 마음과 몸의 평화를 가져다주는 힐링공간"입니다.
다음의 영문을 클릭하시면 더욱 자세한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24, 217--104
 
* 오시는 길 :
 서울지하철 3호선, 8호선, 가락시장역 8번출구, 도보로 5분

 


하단로고

CopyrightⒸ국제심리연구원. All rights reserved.

문의전화 카톡아이디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문의전화 카톡아이디 네이버블로그 유튜브